login Sitemap English

한국의류산업협회

> 회원사정보 > 회원사소식
회원사소식
제목 세아상역(주), ‘세아별어린이집’ 개원
작성일 15-04-02 10:48 조회수 55,225
내용
▲     © TIN 뉴스

 

세아상역(주)(회장 김웅기)은 자사 직원들을 위한 직장인 어린이집 ‘세아별어린이집’을 오픈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임직원 공모를 통해 ‘별처럼 빛나는 세아의 2세들이 자라나는 곳’이라는 뜻을 담아 개원한 세아별어린이집은 세아상역과 그룹사 임직원들의 영유아 자녀(1~4세)들을 대상으로 한 직장 어린이집이다.


회사 인근인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변에 470㎡ 규모로 마련된 ‘세아별 어린이집’은 개원 전부터 직원들로 이뤄진 ‘학부모 오피니언 그룹’을 신설, 설립 준비 과정에서부터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했다. 절반이 훌쩍 넘는 사내 여직원 비율(57%)로 인해 워킹맘 직원들이 많은 회사의 사정상 지속적인 호응이 이어지며 차별화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었다.


특히 아동 1인당 8.45㎡의 활용 공간은 법정기준(인당 4.29㎡)의 2배에 육박하며, 1세 반 어린이의 경우, 2.8명 당 1인의 담당교사를 배치해 보다 쾌적하고 아이들을 배려한 보육환경을 조성했다. ‘최적의 교육환경과 우수한 프로그램으로 21세기를 이끌어갈 창의적이고 행복한 어린이를 기르겠다’는 이념 하에 영유아들을 위한 놀이터, 체험형 장난감 Zone 등 맞춤형 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장난감, 집기를 포함한 모든 내부 시설을 친환경 소재로 시공해 구강기에 접어드는 영유아들의 건강 고민을 해결했고, 어린이집 내 모든 집기와 가구 모서리를 고무 패킹으로 처리해 안전성 역시 높였다. 식단 역시 유기농/무농약의 제철 식자재가 당일 사용재료만큼만 입고되어 현장에서의 웰빙 조리법을 통해 제공된다.


학부모, 교사, 원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개원 기념행사에는 김웅기 회장도 모든 경영진들과 함께 참석하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김 회장은 개원 인사말을 통해 “임직원들의 아이들 역시 다 같은 세아 가족이기에, 가족들의 편안한 공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 아이들이 세아의 이름으로 건강하게 자라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 출 처 : TIN 뉴스 - 

이전글 다음글 목록
  1. 회원가입
  2. 신청지원
  3. 일감정보
  4. 캐주얼갤러리
  5. 지재권
  6. 통상(F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