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Sitemap English

한국의류산업협회

> 회원사정보 > 회원사소식
회원사소식
제목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유니세프 70주년 기념 감사패 받아
작성일 17-01-04 14:44 조회수 17,657
내용

이미지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기자]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최근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송상현)으로부터 ‘Schools For Africa’ 후원을 지속적으로 해온 것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 전달식은 지난 12월 25일 KBS에 방영된 ‘유니세프 70주년 기념 사랑 나눔의 희망음악회’에 앞서 진행됐다.

패션그룹형지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아동 교육 후원에도 힘쓰고 있다. 대표적 사회공헌이 지난 2008년부터 유니세프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Schools For Africa’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아프리카 어린이의 교육시설 건립과 교육자료 구입 후원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이 학습을 이어가도록 돕는 것이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측은 유니세프 창립 70주년을 기념하여 오랫동안 후원 파트너십을 이어온 패션그룹형지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또한 자연재해 긴급구호, 아우인형 제작 기부 등 다양한 나눔활동에 동참해온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한 것이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패션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기업이념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니세프 등과 파트너십을 통하여 여성 및 아동 등 국내외 소외계층에 대한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NGO 기아대책, 유니세프, 대한암협회 등과 국내외 소외계층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소득 여성가장의 자녀 교육비를 ‘WOW(Wings of Women)’ 캠페인, 수익금으로 유방암환우 치료를 후원하는 ‘핑크리본 캠페인’ 에디션, 서울대 단국대 전주대 등 강의실 건립 후원과 대학생 장학금 지원, 그리고 긴급 재난 지역에 의류 기부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또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중소기업인, 소상공인 등을 대상으로 도전적 기업가정신과 희망을 전파하는 강연으로 재능기부에 나서고 있다. 지난 2008년부터 이어진 희망강연은 연간 20~30여회, 현재까지 총 150여회에 이르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전글 다음글 목록
  1. 회원가입
  2. 신청지원
  3. 일감정보
  4. 캐주얼갤러리
  5. 지재권
  6. 통상(F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