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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K-Fashion 쇼룸 르돔(LEDÔME),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으로 中마켓 강화
작성일 17-06-02 18:32 조회수 12,244
내용

17FW 온타임쇼, 쇼룸 상하이 전시회 동시 참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47()부터 13()까지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기간에 열린 온타임쇼(On time show)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 참가

하였다.

   

K-Fashion 쇼룸 르돔(LEDOME)2016년 공동부스로 첫 선을 보여 중국 현지 바이어의

관심을 받은 쇼룸 르돔은, 올해로 3회째 국내 제조 고부가 의류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7

일간의 이번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을 통해 국내의 고품질 제조기술과 개성 있

는 디자인에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이끌었다.

   

이번 ‘2017 F/W 온타임쇼(On time show)’ 전시회에는 CODENAME :LOOLAPALOOZA(김명림), CROCHE(김미경), DENG KANG(최윤경), EUNJUKOH(고은주), JEINIK(신정경), MONICA&MOBLINE(김덕화), MONTEETH(성지은), NNA(황은나), VIK(이수진), V’s atelier(조현희) 10개 브랜드, ‘2017 F/W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서는 Abraham K Hangul(권한글), C-ZANN E(이서정), gaze de lin(장소영), J WOO(김재우), MOOYUL(최무열), SOULPOT STUDIO(김수진) 6개 브랜드가 참가하여 총 16개사가 르돔의 상하이 패션 위크 연계마케팅 행사에 공동 참여하였다.

   

이번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 연계 마케팅에는 디자이너 편집샵과 쇼핑몰, 에이전시, 온라인

샵 등 350여개 업체 및 바이어들이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20만 달러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

을 체결하였다.

   

참가업체들 중 가장 큰 규모로 참가한 ‘2017 F/W 온타임쇼(On time show)’ 전시회에서

는 중국내 다수의 매장을 보유한 패션그룹 “Broadcast”(브로드캐스트)에서 85천달러,

심천과 중경 소재 편집매장을 운영 중인 逍遥(소요)에서 1만 달러씩 현장 수주하였다.

밖에도 절강성 강성시 소재 디자이너 편집매장인 Baifenbai(바이팬바이), 대만 Clash(클래

)등 각국의 바이어가 방문하여 약 55만 달러(한화 약 66천만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

으로 예상된다.

   

또한, ‘2017 F/W 쇼룸 상하이(Showroom Shanghai) 전시회에는 상하이, 원저우 소재 디

자이너 편집매장 LIZI(리지)에서 23천달러, 영국 런던 기반한 중국 소재 오프라인 편집

매장 및 온라인 쇼룸 운영중D&S(디자인투샵)에서 12달러씩 현장 수주하였다.

발한 수주상담이 이루어져 약 65만 달러(한화 약 75천만원)의 수주를 달성할 것으로 예

상된다.

   

K-Fashion 쇼룸 르돔(LEDOME) 지금까지 축적한 바이어 정보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쇼룸 르돔에서 진행하는 국내외 행사에 바이어를 초청하는 등 지속적으로 마케

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다음 시즌 쇼룸 르돔 기획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도 한국의류산업협회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참가, 해외 마케팅기획 이동쇼룸 개

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13억 중국시장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K-Fashion 홍보·

케팅을 위하여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동 행사에 관한 문의는 한국의류산업협회(02-2233-5613 / 전시마케팅팀 박수현 선임매니

)문의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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