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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제목 K-Fashion 쇼룸 르돔(LEDOME), 2018 S/S 뉴욕 코트리 전시회 두번째 참가
작성일 17-09-22 17:08 조회수 6,027
내용

우수한 제조기술의 K-Fashion 선보여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작년에 이어 지난 917()부터 19()까지 3간 열린 2018 S/S 뉴욕 코트리 전시회(COTERIE NY)에 참가하였다.

    

이번 마케팅은 세계 3대 패션위크 중 하나로 손꼽히는 뉴욕 패션위크와 연계하여 동기간에 전 세계 각국의 브랜드들이 한데 모여 전시회가 개최되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참가한 르돔은 공동부스 크기를 늘려 전 세계 바이어 및 참관객들에게 르돔 및 다양한 컨셉의 국내 K-Fashion 브랜드들을 선보였다. 국내생산 고부가 패션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지속적인 네트워킹 강화 및 수주상담이 이뤄졌다.

    

이번 뉴욕 마케팅에서 2018 S/S 코트리 전시회에는 ABRAHAM K HANGUL(권한글),  ANNE AND THE CRWD(박은주), C-ZANN E(이서정), IANNMORE(강연정), NNA(황은나), PAUL & ALICE(주효순) 등 총 6개 브랜드가 공동부스에 참가하였다.

    

이번 2018 S/S 뉴욕 코트리 전시회에는 패션브랜드 편집매장, 고급 백화점,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 등 약 120여개 업체 및 바이어들이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64천 달러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마케팅 행사를 통해 이스라엘에 매장을 운영중인 Hilitmor와 약 1만 달러,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디자이너 편집매장 Kunn과 약 7천 달러, 캐나다 몬트리올에 부티크샵을 운영 중인 Epitorial에서 6천 달러 규모 현장 오더계약을 체결하는 등 세계 각국의 바이어로부터 국내제조 고부가 패션의류의 품질과 디자인 독창성을 인정받았다.

    

미국 Anima 부티크샵, 미국 뉴욕 S&W New York 여성복 편집매장, MRSK 온라인 편집매장, 아랍에미레이트 Minbart 부티크샵, 도미니카 Alterego 편집매장 등 뉴욕을 포함한 전 세계 다양한 패션 바이어들과의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14만 달러(한화 약 17천만원)이상의 수주성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한국의류산업협회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참가, 해외 마케팅기획 이동쇼룸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르돔 쇼룸을 운영하는 한국의류산업협회의 르돔소공인지원센터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및 공동 마케팅 개최 마케팅 지원 외에도 동대문패션비즈센터 내 쇼룸 운영을 통한 상시 마케팅 지원과 패션IT 기술 교육, 촬영 스튜디오 대관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술트레이닝스튜디오에서의 의류 기술컨설팅 지원, 패션봉제 실습형 교육장 운영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앞으로도 르돔 쇼룸은 다양한 국내외 마케팅 기회를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을 적극 홍보하여 세계시장에서 K-Fashion 홍보·마케팅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동 행사에 관한 문의는 한국의류산업협회(02-2233-5613 / 전시마케팅팀 박수현 선임매니저)로 문의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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