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Sitemap English

한국의류산업협회

> 참여광장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K-Fashion 쇼룸 르돔(LEDÔME) 2017 르돔 쇼케이스 성공적 개최
작성일 17-12-22 16:29 조회수 6,402
내용

2018 S/S 컬렉션 제품 선보여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1214()부터 15()까지 양일간 2017 르돔 쇼케이스 마케팅 행사를 개최하였다.

   

  행사 첫날에는 2018 S/S 프리젠테이션 쇼를 개최하여 르돔 입점 업체들의 대표 착장과 국내 봉제 장인들의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국내의 고품질 제조기술과 개성있는 디자인에 이목을 이끌어 한국 패션 및 우수한 제조기술에 대한 창의력과 가능성에 대해 큰 관심을 나타내었다.

   

  이번 행사에는 협력사 엠씨씨 글로벌과 공동으로 진행하였으며 중국 쇼룸 TUDOO를 비롯한 레이틀리, 한스갤러리 등 국내외 패션 바이어 및 업체 관계자, 프레스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쇼룸을 가득 메워 쇼케이스 열기가 뜨거웠다. 르돔 자체의 매력적인 공간 디자인과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컬렉션 그리고 DJ퍼포먼스와 케이터링이 어우러져 르돔을 찾은 많은 국·내외 바이어, 프레스 및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프리젠테이션 쇼 이외에도 행사기간 동안 16개의 르돔 입점업체들이 팝업스토어에 참여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컨셉 상품들을 판매를 진행하였다.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매 시즌 바이어들에게 다양한 컨셉의 국내 제조 고부가 의류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부터 꾸준히 바이어 네트워킹을 강화하여 르돔에서의 미팅을 희망하는 고정적 바이어 점유율을 높여나가고 있다.

   

  특히 르돔 해외 전시회 및 기획 쇼룸 행사를 통해 관계를 구축한 바이어들 대상으로 사전 초청장을 보내 르돔 쇼케이스에 참가한 패션관계자 및 바이어들과 지속적인 신뢰관계를 쌓았다.

   

  이번 행사에는 ANNE AND THE CRWD(박은주), BLANK(이지원), CAHIERS(김아영), COINONIA(김기호), CROCHE(김미경), DENG KANG(최윤경), EUNJUKOH(고은주), JCHOI(최정수), JEINIK(신정경), LEESLE(황이슬), MONTEETH(성지은), OUTSTANDING ORDINARY(이옥선), REGOON(이보미), Studio Di Perla(백진주), TERIAT(김나랑), TI:BAEG(조은애), Tina Blossom(박혜인), VIK(이수진), V’s atelier(조현희) 19개사2017 르돔 쇼케이스에 참여하였다.

   

앞으로도 한국의류산업협회는 국내 상시 쇼룸 운영 및 국내외 패션 전시회 참가, 해외 마케팅 기획쇼룸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유망 패션업체 및 고부가 패션소공인 상품에 대한 K-Fashion 홍보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르돔 쇼룸을 운영하는 한국의류산업협회의 르돔소공인지원센터는 국내외 패션 전시회 및 공동 마케팅 지원 외에도 동대문패션비즈센터 내 쇼룸 운영을 통한 상시 마케팅 지원과 패션IT 기술 교육, 촬영 스튜디오 대관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술트레이닝스튜디오에서의 의류 기술컨설팅 지원, 패션봉제 실습형 교육장 운영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동 행사에 관한 문의는 한국의류산업협회(02-2233-5613 / 전시마케팅팀 박수현 선임매니저)로 문의 바람.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전글 다음글 목록
  1. 회원가입
  2. 신청지원
  3. 일감정보
  4. 캐주얼갤러리
  5. 지재권
  6. 통상(FTA)